DIY만들기/D.I.Y

예쁜 나뭇잎(담쟁이) 포스트잇[Sticky Leaf] 벽 꾸미기

다락봇 2014. 8. 25. 17:11





인터넷 검색으로 봤던 'Sticky Leaf'라는 포스트잇으로

벽을 꾸며봤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할까 고민하던 포스트잇이었는데 아트박스에서 판매하고있어

바로 구매 후 벽에 붙여봤니다.










색상은 레드, 그린 두가지고

3종류의 사이즈로 출시됩니다.






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중간사이즈 입니다.

사진에서는 3가지 사이즈로 보이지만 가장작은 잎은 그림입니다.

구매하실때 참고하세요~


large - 3종

medium - 2종

small - 1종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모두 붙이고 남은 뒷판을 찍었습니다...ㅋㅋㅋ

붙이기전에 찍는걸 깜빡했네요


많은 면적을 커버하기에는 생각보다 양이 부족합니다.





벽에 줄기를 그려주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양을 파악하지 못해 벽이 많이 보이네요


전체 샷을 보시면 저기에 붙어있는 양이 medium 한개에서 나오는 포스트잇의 양입니다.



그래도 허전했던 벽이 많이 보기좋아졌습니다.

붙이는 실력에 따라서도 결과물의 차이가 있을 수 있구요.



아무튼 저는 만족하는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아쉬운점은 아트박스에서 보관을 잘못했는지

접착면이 녹아서 뒷장에 끈적임이 묻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괜찮은 느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