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제품리뷰

퓨어센트 purescent 향초 소이캔들 추천

다락봇 2015. 2. 17. 04:03

퓨어센트 purescent 향초 소이캔들 추천







오랜만에 글을 적네요.
이번에도 향초를 선물 받아서 추천 드리려고 왔어요.



by purescent.co.kr

판매 홈페이지에서 가져온사진입니다.




퓨어센트의 향은 3가지 'Silk petals' , 'Sparkling breeze' , 'Moonlight rapture' 입니다.



저는 이벤트 세트로 선물 받았습니다~!!

이미지와 향이 적절하게 매치가 됩니다 ㅋㅋ



'Silk petals'


기분 좋은 꽃냄새?여성스러운 향? 플로랄 계열이구요.


'Sparkling breeze'


시트러스라고 설명되 있는데 정말 특이한 향조 더라구요. 시트러스 계열이구요.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향입니다.



마지막으로 'Moonlight rapture'


시나몬 향이 강하고 탈취효과에 굉장히 좋을거같아요 스파이시 계열

여성분들이 남자친구 선물하면 좋을것 같은 향입니다.



















제가 향초를 정말 좋아해서 여러가지 많이 선물도 받고 구매도하고 사용해 봤는데

가지수도 적고 나온지 얼마 안된 것같은데

향이 굉장히 유니크한?향들로 구성되있는것 같습니다.

어디선가 맡아본것 같지만 막상 찾아보면 없는 향들?


개인적으로 스파클링 브리즈가 바람개비 그림도 마음에 들고 향도 제 취향이네요ㅋㅋ




스파클링 브리즈는

벌써 3/1을 사용했네요ㅜㅜ

상쾌한 시트러스 향에 중독될거같아요ㅋㅋ

그래도

100%천연 소이왁스라고하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세요~


oocc     Purescent     에테르     양키캔들

순입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서 받을때 부담됐는데

현재 오픈 이벤트도 하고있고

가성비로 봤을때

묵직하고 고급스러운게 장난아니에요 ㅋㅋ


종류가 적은게 단점이지만

장점이 더욱 더 많은 캔들 !!


장점이라면

일단! 비슷한 가격대의 다른 캔들에 비해 크기가 큽니다.

처음보는 유리병 모양에 병도 두껍고 묵직합니다.

실크스크린?으로 찍어진 종이학 로고도 깔끔하고 예쁘고

 가장 핵심인 뚜껑[캡]이 있습니다!! 써보신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먼지 쌓이고 하면 닦아낼 수도 없고

향도 약해지고.....

에테르같은 경우는 캡이없어 상자에 넣어두고 사용했거든요.

캡 디자인도 예쁘고 고급스럽게 생겨서 좋더라구요.


향은 두말할 것도 없습니다. 재구매의사 110% 빨리 다른 향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올해 설선물 중에서 가장 기분좋게 받았던 상품이네요.


지금 홈페이지에서 세일도 진행중이나 한번씩 구경해 보세요~



purescent.co.kr


facebook.com/purescentpage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도 진행중.


다음번 포스팅은 크기 비교컷에 잠깐 출연한 oocc 캔들로 찾아뵐게요~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모두들 귀성길 운전 조심하세요.


반응형

'생활정보 >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완동물 향초[마조람 오일] .the_ather  (0) 2014.08.25